맛집

하남 맛집 오늘도웃자 두루치기 본점 볶음밥까지 완벽

달윤 2023. 3. 28. 10:55
728x90

안녕하세요~달윤입니다.

오랜만에 외식을 하러 하남 맛집

오늘도웃자 두루치기 본점에 다녀왔어요!

날이 따뜻해져서 가게 앞에

벚꽃도 볼 수 있고 기분이 좋네용 ㅎㅎ

직원분께 자리를 안내받고

메뉴판을 들여다 봅니다ㅎㅎ

사실 먹을 메뉴는 이미 가기전부터

정해져 있었어요 ㅋㅋㅋ

 

돼지두루치기 2인 주문

진짜 오랜만에 먹으러 온거라

기대가 됩니다 ~ㅎㅎ

주문한 돼지두루치기 등장!!ㅎㅎ

2인분인데도 양이 엄청 푸짐해요~

하남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

오늘도웃자 두루치기 본점

이미 분점도 하남안에서도 여러군데 있답니다.

 

집게와 가위를 들고

열심히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다~

상추쌈은 물론 향긋한 깻잎에도

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ㅠㅠ

진짜 하남 맛집으로 킹정할만 합니다.

맛있는 돼지두루치기를 다먹고난 후

볶음밥은 무조건 필수로 먹어야쥬~

밥을 볶기전에 미리 가위로 고기와 야채를

자잘자잘하게 짤라줍니다.

직원분에 기름을 요청하여

참기름과 밥을 넣어 4~5번 넓게 펼쳐

볶음밥을 볶아주면 완성됩니다.

 

오늘도웃자 두루치기도 맛있지만

볶음밥이 진짜 꿀맛이랍니다ㅋㅋ

미역국도 셀프바에 있으니 계란말이를 추가로 주문하면

아이도 식사가 가능하답니다~

 

하남 맛집 오늘도웃자 두루치기 본점

안가보셨다면 무조건 강추합니댜 ㅎㅎ

단골이 되실 준비 하시고 방문하세용~

728x90